NEW STEP BY STEP MAP FOR 뉴토끼 웹툰

New Step by Step Map For 뉴토끼 웹툰

New Step by Step Map For 뉴토끼 웹툰

Blog Article

웹툰과 단행본 만화를 동시에 서비스하는 사이트로 요일별 연재와 완결로 나뉘어 있어 완결 웹툰을 보기 편 분류되어 있으며 인기 웹툰, 최신 업데이트, 장르별로 분류해서 웹툰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잡지본이 나오지 않은 상태에서 유출했으므로 아예 인쇄소 단계에서 빼돌린다는 추측이 있는데, 일단 원본이 뜨지도 않았는데 번역부터 완료했다는 것을 봤을 때 단순히 유통된 잡지 만화를 퍼오는 수준이 아닌 것은 확실하다.

더욱이, 사용자들은 주간별, 장르별, 초성별, 그리고 제목별로 간편하게 다양한 카테고리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급작스럽게 마나모아를 폐쇄한 뒤 옮겨온 탓인지 마나모아 시절에 있던 상당수의 만화가 없으며, 있는 것 중에도 순서가 뒤죽박죽이거나 중간중간 빠진 것이 있다. 과거 만화의 데이터베이스 관리를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때문에 마루마루에서 직접 번역한 만화도 정작 마나토끼에는 없고 경쟁 사이트인 제이마나나 일일툰에 있는 경우가 빈번하다.

포인트 제도 안내 본 사이트는 사이트 활성화와 다양한 혜택을 서비스하기 위해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그 댓글을 뉴토끼 주소 다는 사람들이 돈주고 웹툰을 구매해온 사람들이 아님을 생각해보고 읽어보자. 대부분의 평가들이 나사 하나쯤은 빠진 어거지식 논리인 경우도 많다.

또한 완결 뉴토끼 주소 작품만 필터링 할 수 있는 기능도 있으니 웹툰을 정주행 할때 뉴토끼2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아실 겁니다, 웹사이트가 불법적이라 하더라도 방문하는 뉴토끼 웹툰 것만으로는 법적 문제에 놓이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해당 사이트에서 콘텐츠를 작성하고 소비하는 사람들은 어떤 형태의 책임도 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¹. 네덜란드 퀴라소에 본사를 두고 아일랜드, 미국에 별도 회사를 설립해 공동으로 운영함.

웹툰과 일본 만화 그리고 웹소설들을 무단으로 업로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 불법 만화 공유 사이트로, 밤토끼, 마루마루를 계승하여 한국 웹툰과 일본 만화의 저작권을 어기면서 업로드하는 사이트다.

마나토끼의 대표작으로는 원피스, 킹덤, 보루토, 원펀맨 뿐만 아니라 이세계+전생 만화, 오덕 만화, 하렘물까지 정말 다양하게 번역되어 올라오고 있는데요.

이를 팔로우하면 최신 화가 나올 때마다 손쉽게 최신 업데이트를 뉴토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최신 소식을 받을 수 있는 편리한 방법입니다.

펀비는 레이아웃은 일반적이지만 이미지 로딩 속도가 빨라 답답하지 않는게 장점이며 예전 웹툰도 짤리지 않고 잘 나와서 자료를 꼼꼼히 관리하는 것 같습니다.

Report this page